본문 바로가기
교회/찬양

찬양의 이유되신 주님 | Grace Choir | 찬양

by 도비투비 :DobbyToBe 2022. 3. 8.

찬양의 이유 되신 주님

나의 모든 것을 다 드리네

경배의 이유 되신 나의 왕

모든 것 주신 주님

모든 것 주신 주님

완전한 삶 살기 위하여

생명 말씀 빛 되기 위하여

죽음으로 화목케 하시고

부활 능력 보이려 오신 주

찬양의 이유 되신 주님

나의 모든 것을 다 드리네

경배의 이유 되신 나의 왕

모든 것 주신 주님

모든 것 주신 주님

우리 안에 거하시려고

승리의 왕 친구 되시려고

사랑으로 우리를 고치시려

영원한 곳 예비해 주신 주

찬양의 이유 되신 주님

나의 모든 것을 다 드리네

경배의 이유 되신 나의 왕

모든 것 주신 주님

모든 것 주신 주님

할렐 할렐루야 할렐 할렐루야

할렐 할렐루야 할렐 할렐루야

찬양의 이유 되신 주님

(할렐 할렐루야)

나의 모든 것을 다 드리네

(할렐 할렐루야)

경배의 이유 되신 나의 왕

(할렐 할렐루야)

모든 것 주신 주님

모든 것 주신 주님

 

Dobby To Be - Instabio

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비투비 입니다

instabio.cc